//
몇 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설문조사 로딩 오류나 설문조사 진행 오류가 없었는데
몇 개월 전 부터 설문조사를 로딩하는 단계에서 무한 로딩을 발생하거나
오류가 발생해서 그냥 닫아야하는 설문조사가 많아졌다 하며
또, 로딩이 정상적으로 되어 설문조사 진행은 되는데
설문조사를 마치더라도 에러 페이지가 로드되면서
포인트를 지급받지 못하는 사례도 많아졌다고 합니다!!!
포인트 미지급이나 누락에 관련해 문의를 하려면
톨루나 홈페이지에서 고객 문의로 문의 내용을 작성하고 보내기 버튼을 눌러야 하는데
"죄송하지만 지금은 티켓을 생성 할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오면서 짜증나게 한다고 해요!!
방법은 딱 한 가지 밖에 없는데 이메일로 직접 문의를 하는 것입니다.
톨루나 고객지원 이메일 주소: support@tolunahelpdesk.zendesk.com
한 가지 더 설문조사를 진행하기 전에 항상 해당 설문조사의 주소 링크를 복사해두어야
한다는 거에요!
그래야, 문제가 발생 했을 때에 해당 설문조사의 링크를 제공해서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문제를 처리받을 수 있겠죠?
WEBP형식 이미지를 PNG로 일괄 변환하는 프로그램 WebPconv 사용 설명 (0) | 2022.11.17 |
---|---|
연속 캡쳐 무설치 프로그램 안카메라 추천 (0) | 2022.11.17 |
이태원 참사 사망자 명단이 개인정보 침해?! (0) | 2022.11.15 |
시드 마이어의 문명 6 [튜토리얼] 낮과 밤 설정 및 추천 사항 (0) | 2022.11.14 |
티스토리 블로그 [CSS] 검색 위젯 색상 변경하기 (0) | 2022.11.10 |
댓글 영역